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일상 생활

수원시청역 인계동, 와인한잔, 1943

by mn_su 2020. 3. 27.
728x90

수원시청역 인계동, 와인한잔, 1943

어제는 인계동에 있는 와인한잔과 1943을 방문했어요.

비도 많이 오고 목요일에다가 코로나의 영향때문인지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먼저 와인한잔 방문했을 때 사진입니다.

각테이블마다 있는 기본셋팅

메뉴는 감바스세트를 시켰는데 와인 안주에 딱이에요~

빵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감바스 국물에 찍어먹으면 안성맞춤이에요 ㅎㅎ

식사를 많이 하고 오셨다면 하몽멜론 추천드릴게요~

감바스와 빵이 세트메뉴 가격은 7900원

술은 한잔씩 시켜도 되고 바틀로 시켜도되지만 저와 여자친구는 많이 한잔씩 먹어봐서 이번에는 바틀로 주문했어요.

술의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넌 예쁘니까' 라는 와인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당도와 깊이감이 메뉴에 표시되어 있어서 종업원의 설명없이 입맛과 취향대로 드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처음 와인한잔에 가보시는 거라면 한잔씩 다양한 술을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한 바틀에 23000원인 '넌 예쁘니까'

2차로는 유튜브로 인해 유명세를 탄 1943을 갔어요 

좀 놀라웠던게 여기는 넓었음에도 사람이 꽉차있더라구요.. 심지어 평일인데...,

최신팝이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한테는 적극추천드릴게요~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좋았어요)

그리고 이메뉴... 적극 추천합니다.

1943 파인애플 샤베트

 파인애플 샤베트인데 이걸로 술2병 순식간에 비웠네요ㅎㅎ

싼맛이 아닌 뭔가 전문점에서 파는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ㅎㅎ(취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