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최근 기사

하트시그널 3 직업, 나이 공개

by mn_su 2020. 4. 3.
728x90

하트시그널 3 직업, 나이 공개

어제 하트시그널3 다들 본방사수  하셨나요?

이제 출연자들의 윤곽이 직업으로써 슬슬 나오고 남자들이 행동으로 보여지는 것들이 많아서 점점 흥미로워 지고 있습니다.

밑에부터는 2화에 대한 스포가 약간 있을 예정이니 아직 안챙겨보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6명의 출연자들이 각자의 선물을 미리 사서 누가 누구 것인지 모른채 한자리에 모여서 누구건지 맞추면서 직업도 공개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2화 포스팅은 직업에 대해서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서민재 ( 28살 ) 자동차 앤지니어 및 메카닉 (현대자동차 4년제 대졸공채기준 최초 여성 메카닉)

개인적으로 저 뿐만아니라 모든 시청자들이 가장 신선한 충격을 받지 않았을까 싶네요.. 저도 사회의 올바른 앤지니어가 되는 것이 목표라 대략적으로나마 알고 있지만, 메카닉은 큰 기계를 다루고 조립하고 분해하는 일이 많아 힘들텐데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연약해 보였는데 차량 정비를 하는 모습에 보는 내내 감탄하면서 봤네요.. 전형적인 공대 아름이 모습이였습니다.

천인우 ( 31살 ) 뱅크샐러드 개발자

현재는 뱅크샐러드의 개발자로 일하고 있지만 전 직장이 실리콘밸리에 위치해있는 페이스북이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고객 사용패턴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기록, 분석 기반의 기술을 개발해서 뱅크샐러드를 지원해 입사하였을 때에도 개발자로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공대의 꿈같은 커리어를 걷고 계시네요 ㅎㅎ 일하는 소개영상을 보고 정말 칼같겠구나라고 생각을 많이 했어요 

이가흔 ( 24살 ) 건국대 수의학과 학생 및 모델

사실 직업공개를 하기 전에 가장 많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직업으로 받았던 참가자인데요. 현재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친언니가 운영하는 동물병원도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몇몇 질투많은 네티즌들은 건국대 수의학과는 특별전형으로 가면 쉽다고 비아냥 거리기도 하는데 공인이 되면 질투받기 마련이죠 ㅎㅎ

정의동 ( 28살 ) 조형작가 및 공방대표

손에 타투가 많아서 타투이스트라고 추측이 난무했던 정의동은 착한남자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각인되어 있었는데 그에 걸맞는 직업인 조형작가 및 공방대표였네요.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한 목적과 방향을 나긋나긋하게 설명했을때 여자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인물이네요 ㅎㅎ

박지현 ( 24살 ) 일본 와00 대학교 4학년 학생 s대 의과대학 랩실 인턴

2화에서도 꾸준한 남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인물이죠. 1화에서 네티즌들이 대기업 비서라고 추측했지만 학생이었네요. 앞으로도 남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할지 주목됩니다.

임한결 ( 31살 ) F & B 브랜드 디렉터

브랜드 디렉터는 말그대로 브랜드 출시할때 로고 등은 어떻게 만들어내고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거부감없이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일종의 마케팅 관련직업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이 일을 하기 위해 음료에 대해 많이 연구하면서 소믈리에나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놓았다고 하네요. 1화때 임한결의 공을 가로챘던 천인우 의문의 1패...

이상 2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흥미로운 > 최근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9 출시임박 확실한 증거  (34) 2020.03.31
전기기사 시험일정 (2020)  (8) 2020.03.31
하트시그널 3 1화 후기  (32) 2020.03.30